[안내] 제5회 ‘Making More Health(MM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7.22)

2018-05-21 조회 : 777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세계 최대 사회혁신기업 네트워크인 아쇼카 한국은 글로벌 제약회사 베링거인겔하임과 함께, 새로운 아이디어로 국내 보건의료 분야의 해결하고자 하는 사람을 발굴하고 투자하는 ‘Making More Health(MM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를 올해로 5회 째 진행합니다.

국내 헬스케어 분야의 해결되지 못한 이슈를 기회로 바라보고 이를 혁신적인 접근으로 해결하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할 역량을 가진 개인 및 단체라면 ‘Making More Health 체인지메이커’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제5회 Making More Health 체인지메이커 발굴 프로젝트는 기존의 실행을 수반한 솔루션에서 보다 지원 범위를 넓혀, 아이디어 단계의 프로젝트 일지라도 현실화를 위해 필요한 지원과 실행방안이 구체적인 경우 자유롭게 제안 받습니다.

n 지원 프로젝트 예시:
– 정책 제안 및 제도 개선을 위한 정책 연구
– 권리 옹호 활동 프로젝트
– 환우회 활동

– 의과대/보건대 학내 프로젝트
– 건강한 사회를 미션으로 가진 비영리 단체/사회적기업/소셜 벤처
– 개인 아이디어

Making More Health 서류 지원자(팀) 중 면접 심사를 통과한 최종 PT 심사 후보자 전원에게는 ‘5가지 혜택’이 주어집니다.

1) ‘MMH 체인지메이커’ 타이틀 수여와 동시에 자기계발비 200만원 지원(*소정의 자기계발비는 최종 우승자 외 상위 3팀 후보자에 해당), 2) 국내 헬스케어 전문가로 구성된 자문위원단과의 개별 멘토링, 3) MMH 체인지메이커 Alumni(동문회) 회원으로 국내외 사회혁신기업가들과의 네트워킹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최종 우승자 한 팀에게는 프로젝트 지원금 2,000만원을 비롯하여, 자문위원단과의 프로젝트 로드맵 멘토링 워크숍의 특전, 그리고 면접 심사 통과자에게 제공되는 모든 혜택이 동일하게 수여됩니다.

참가 신청은 Making More Health 공식 웹사이트(http://mmh_korea.blog.me)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7. 22(일) 자정까지 이메일 제출하면 됩니다. 프로젝트 전반의 문의사항은 Making More Health 공식 웹사이트의 2018 MMH FAQ 게시판을 확인해 주시고, 그 외 기타 문의는 사무국 대표 이메일(changemaker@koreammh.co.kr)을 통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201805) 제5회_MMH_공고모집_지원안내_서류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