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점프] 점프 프로그램 매니저 채용 : 정규직 전환 계약직 (경력) (~1.24.)

정보수정

 

사단법인 점프 매니저 채용 : 정규직 전환형 계약직 (경력직)

점프는 청소년에게 공정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청년과 대학생을 균형잡힌 미래인재로 육성하여 교육 나눔과 다양성의 가치를 확산하는 비영리 교육 소셜벤처입니다.

다양한 배경의 청소년에게는 꿈을 꿀 수 있는 공정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앞으로 우리 사회를 이끌어갈 대학생에게는 균형잡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기성세대에게는 우리가 가진 것을 진정성 있게 다음세대와 나누는 방법을 제시하여 우리 사회가 다양한 가치를 존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점프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프로패셔널하게 일하는 조직입니다. 한정된 자원과 환경 속에서 더 높은 사회적 가치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계속 고민하고 실천하는 회사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점프 프로그램 매니저는
  1. 교육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기업, 정부, 공공기관 등과 함께 각 기관이 갖고 있는 자원이 효과적으로 현장의 수요와 연결되어 쓰일 수 있게 조율합니다.
  2. 교육격차 해소의 중요한 주체인 대학생/청년이 다양한 배경의 청소년들을 위해 장기적으로 학습 및 정서지원을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3. 청년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500명의 2040사회인 멘토들과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형태의 커뮤니티 행사와 교육, 멘토링을 기획/개최하여 다음세대의 성장을 돕습니다.
  4. 나아가 점프의 선순환 모델이 확산되어 실질적인 임팩트가 전국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열정적인 동료들과 함께 더 나은 방법들을 연구합니다.

점프와 함께할 멋진 동료를 모십니다.


■ 모집인원: 매니저 0명

■ 모집 분야 및 담당업무

– 모집분야 : 프로그램 매니저
– 근무장소 : 서울시 성동구
– 담당업무 세부내용

  • 담당 사업 관련 세부 프로그램 및 행사 기획/운영
  • 담당 지역 청년(기업, 활동 학습센터 및 지역복지기관 포함) 선발 및 활동 지원, 관리
  • 사업 회계 운영 및 결과보고에 관한 예•결산 업무
  • 홍보채널 관리 및 관련 콘텐츠 제작/운영 (뉴스레터, 홈페이지, SNS 등)
  • 데이터 관리, 파트너십 개발, 연구 등 기타 점프 업무 지원

■ 필요조건

  1. 점프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을 이해하고 세부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분
  2. 내/외부 파트너와 원만한 소통능력 및 문제해결능력 갖고 계신 분
  3.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목표달성을 위한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계신 분
  4. 정해진 시간과 예산안에서 동료들과 협업을 통해 최선의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분
  5. 나의 경험과 방법론을 고집하지 않고, 현장과 수요자 중심으로 문제를 바라보고 해결하는 분
  6. 동료를 배려하고 자기 주도적으로 업무를 계획하고 실행할 수 있는 분
  7. 사회혁신과 근본적인 교육문제 해결에 관심 있는 분
  8. 장거리 및 잦은 출장을 위한 강철체력!!!!
  9. 다음세대에 대한 애정을 가지고 계신 분

■ 우대조건

  • 다양한 이해관계자 커뮤니케이션과 문제 해결 경험이 있으신 분
  • 운전이 가능하신 분!!

■ 연봉

  • 2800~5600만원

■ 계약기간 및 정규직 전환여부

  • 최초 계약 기간은 채용일로부터 1년이며 계약 종료에 앞서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여부를 결정합니다.
  • 직원과 회사 모두 서로의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만족할 경우 정규직으로 전환됩니다.

■ 지원일정

  1. 서류접수: 2023년 1월 13일(금) ~ 2023년 1월 24일(화) 23시 59분
  2. 서류 및 면접 전형: 개별연락 (서류제출 후 1주일 내 연락) / 최대 2회 면접
  3. 입사 예정일: 최종 발표 후, 협의

■ 점프가 일하는 방식

  1. 소통 : 점프는 내외부적으로 존중과 배려가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지향합니다. 구성원 사이에는 직책과 상관없이 ‘OO 님’이라는 호칭을 사용합니다. 편한 환경에서의 소통과 충전을 위해 점핑데이(연6회), 워크샵(연1-2회)을 진행합니다.
  2. 성장 : 미래세대의 성장을 돕는 점프는 조직과 구성원의 지속가능한 성장에 아낌없이 투자를 합니다. 점프의 자랑인 국내외 멘토 및 이사진과 활발한 교류를 제공해 넓은 시야와 지속적 성장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분기별로 교육비를 지원해 업무관련 교육 참여를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3. 좋은 동료 : 점프 사무국을 방문한 대부분의 파트너들은 사무국 구성원들의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부러워하십니다. 구성원 서로에게 배우고 신뢰하는 관계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런 문화와 성장 프로그램들 덕분에 임팩트 분야 중간리더를 육성하는 ‘아산 프론티어 아카데미’에 점프 매니저가 2년 연속 선발되는 등 점프의 구성원들은 임팩트 생태계에서도 배울 것이 많은 좋은 동료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4. 책임감있는 유연함 : 사업별 성격에 따라 구성된 팀 단위로 업무를 진행합니다. 단 새로운 프로젝트나 행사 등에는 팀 구분없이 나서고, 서로 도움을 주고받습니다. 또한 업무 상황/일정에 따라 출퇴근 시간을 일부 조정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5. 함께 하는 회의와 일대일 상담 : 모든 구성원이 참여하는 회의와 팀별 회의를 통해 조직의 전반적인 흐름, 각자의 일과 고민을 이해하도록 노력합니다. 정기적 비정기적으로 CEO 및 COO와의 일대일을 통해 개인의 성장과 조직의 방향성 등에 대한 피드백을 수시로 제공합니다.
  6. 복지 : 비영리 사회적기업의 특성상 영리기업처럼 높은 수준의 경제적 보상을 제공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유무형의 복지를 통해 구성원들이 생활인으로서 즐겁고 지속가능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하는데 이사회와 총회가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개인의 성장과 생애주기와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복지가 제공되며 무엇보다 점프의 가장 좋은 복지는 배울 것이 많은 좋은 동료라고 생각합니다.

■ 지원서류

  1. 이력서: 국문 1부(직무 경력 상세 기재)
  2. 자기소개서: 자유양식이지만 아래질문에 대한 답변을 반드시 포함
    – 점프에 입사하려는 이유
    – 점프에 기대하는 것 (연봉, 업무방식 등)
    – 점프가 가지는 사회적 가치와 삼각멘토링 모델이 더 높은 임팩트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개선해야 할 지점
    ※ 파일명(예시): 점프매니저 지원(경력)_김점프_자기소개서.pdf

■ 지원 방법 : 임팩트 커리어 사이트 또는 admin@jumpsp.org로 직접 지원(서류 제출) 가능

■ 문의처(채용담당자)
– 이메일 : admin@jumpsp.org

댓글이 닫혀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