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활동가 채용 공고(긴급) (~12.8.)

정보수정
  • 채용분야 : 사회서비스
  • 접수기간 : 2022-12-01 ~ 2022-12-08
  • 고용형태 : 계약직
  • 근무지역 : 성북구
  • 채용방법 :
  • 업종 : 비영리단체
  • 문의 :

 

희망을 일구는 사람들의 터사단법인 노란들판 활동가 채용 공고(긴급)

노란들판은 농부의 노동이 녹아난 가을녘 수확을 앞둔 풍성한 들판을 뜻합니다. 우리는 노란들판 사람들이 들판을 일구는 농부라 생각합니다. 그 들판에서 장애를 이유로 차별받지 않고 평등하게 나누는 삶을 꿈꿉니다.

시퍼런 ‘경쟁’의 도구로 차별과 억압의 들판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상호 협력과 연대’로 ‘인간 존엄성과 평등’이 넘쳐나는 노란들판을 만드는 것이 저희 사단법인 노란들판(이하“법인”)의 철학입니다.

이에 이 땅의 장애인의 인권을 보장하고 차별을 해결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전담인력으로 활동할 활동가를 공개모집 하오니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2022. 12. 01.

사단법인 노란들판

(부설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1. 채용분야 및 응시자격
채용분야 인원 직 무 내 용 자 격 요 건
장애인활동지원사업 전담인력

(코디네이터)

2명 -사회서비스 전자바우처시스템 활용 업무

-이용자&활동지원사 모집, 상담, 교육, 관리

-기타 행정 업무(기관사업에 따른 부수업무포함)

-시민사회단체 외부 연대활동 등

 

·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 필수

․ 그 밖에 이와 동등한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 공통기준

– 지역. 연령. 성별. 학력. 경력. 장애유무 : 제한 없음

  1. 접수기간 및 방법

○ 접수기간 : 2022. 12. 01(목) ~ 2022. 12. 08(목) 24:00까지

○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방문,우편접수시 접수여부 반드시 확인/접수기간 도착분에 한함

○ 이메일주소 : centerpan@420pan.or.kr

 

  1. 제출서류

○ 이력서 1부(사진부착:최근 3년이내 사진) 및 자기소개서 1부 / (자유양식)

이력서에 채용분야 명기 필수 (, 이력서에 특정학교명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 경력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 관련 분야 자격증사본 1부(해당자에 한함)

○ 기타 이력서 기재내용 관련 증빙자료(해당자에 한함)

○ 비고 :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는 필수제출이며 이력서에 채용분야를 명기해야하고 기재한 경력사항은 경력증명서를 동반 제출해야 함.(단, 경력사항증명에 소요되는 시간이 필요한 경우에는 추후 제출 가능)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여 최종합격후에 제출함)

▪ 관련 분야 자격증사본 및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하여 최종합격후에 제출함)

  1. 우대사항

○ 운전가능자 우대

○ 유관업무 경력자 우대

 

  1.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전형 : 2022. 12. 09(금) 발표 예정(개별 통보)/단, 법인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2차 면접시험 : 2022. 12. 12(월) 예정(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보)/단, 법인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 최종합격 : 개별 통보함

  1. 계약기간

○ 1년 계약직후 정규직 전환 예정

 

  1. 근무조건 및 채용일자

○ 근무시간 : 주5일, 1일 8시간 근무

10:00~19:00(단, 근무시간은 사정에 따라 탄력적으로 적용 될 수 있으며 야간 및 주말에도 근무할 수 있음)

○ 4대보험 적용

○ 보수수준 : 『자체보수규정』에 준함 (대략 연봉 세전 2,900만원 내외)

○ 근무시기 : 2022년 12월 채용즉시 근무가능 조건

○ 근무장소 : 사단법인노란들판 부설 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성북구 소재)이며 필요에 의해 근무지는 변경될 수 있음.

○ 비고 : 제반적인 근로조건은 근로기준법을 준수한 내부기준에 의하되 세부적인 업무분장은 별도 제시되며 최대 6개월까지 수습기간 적용함.(단, 수습기간중에도 급여조건은 동일함)

 

  1. 유의사항

○ 담당업무는 법인부설 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상황에 따라 변동할 수 있습니다.

○ 채용후 활동가로서 장애인권활동의 이해를 위한 필수교육을 실시하며 법인의 방침에 따른 대내 외적인 장애인권활동의 참여는 필수참여 활동이 됩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 또는 채 용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 제출된 서류등의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및 누락, 연락불능,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서류전형에 합격한 자라 하더라도 면접결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도 있습니다.

○ 본 채용공고는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되는 경우에는 재공고 또는 개별통보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사항은 (법인부설 장애인자립생활센터판) 이메일등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 centerpan@420pan.or.kr / 02-6082-6420 )

댓글이 닫혀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