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 빠띠] 미래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2차 모집 (~7.22)

정보수정

 

  시민과 디지털이 만나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빠띠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일상의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확산하는 활동을 합니다. 민주주의를 혁신한다는 것이 무엇일까요? 지금까지 빠띠는 공론장, 커뮤니티, 캠페인, 데이터,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운영해 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해 서로 협력하고, 이를 제도나 문화/시스템으로 안착시키도록 플랫폼을 만들고 방법론을 퍼트려 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 툴킷을 만들고 프로젝트 운영, 교육을 합니다. 빠띠는 사회적협동조합으로서 구성원들의 자율과 책임, 신뢰와 협력을 존중하며 이에 기반해 조직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이 여정에 함께하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 미래청년일자리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입니다. 지원은 서울청년포털 청년몽땅정보통에서 하셔야 합니다.
  • https://youth.seoul.go.kr/site/main/board/notice/34781?baCategory1=basic&baCommSelec=true
  • <미래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2차 모집>
    □ 신청기간 : 2022. 7. 13.(수) 09:00부터 ~ 7. 22.(금) / 18:00까지
    □ 신청방법 : 청년몽땅정보통 홈페이지 접수 (추후 접속페이지 오픈 예정)
    □ 신청자격 : 만19세~39세 서울 거주 미취업 청년(1983.1.1.~2003.12.31. 출생 기준)
  • □ 근무여건
    – 근무기간 : 2022. 8. 17.(수) ~ 2022. 12. 31.(토)
    ※ 근무시작일은 채용과정에 따라 조정 될 수 있음
    – 임 금 : 일 8시간 주5일 근무 월 2,250,094원, 4대 보험료 포함
    – 근로조건 : 1일 8시간 주 5일 근무, 연차수당 지급
  • □ 문의
    – 소셜벤처 운영사무국 ☎02-333-0310 / se-youth@lacc.or.kr
    – 서울시 미래청년기획단 ☎ 02-2133-4307,8
    ※기타 가점사항과 세부내용은 공고문 확인
  • ✔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1일 8시간, 주 40시간)
  직군
기획 및 운영 
  인원
2명
  업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소통하고 협업하는
시민협력플랫폼(공론장, 정책랩 등)기획운영사업을 맡아줄 분을 찾습니다.
사업 운영 보조, 홍보를 위한 콘텐츠 작성 등 업무 지원이 주업무입니다.
1. 액션그룹, 정책랩(청년 성평등 문화추진단 버터나이프크루 등) 프로젝트 운영 보조
–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 관련 콘텐츠 작성 및 업로드, 관리
– 관련 행사 기획운영 보조
– 관련 팀 운영 보조

2. 공론장(열린소통포럼 등) 프로젝트 운영 보조
–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 관련 콘텐츠 작성 및 업로드, 관리
– 관련 행사 기획운영 보조

  필수 요건
빠띠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일상의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확산하는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조직 안과 밖의 여러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일이 많습니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나갈 분이면 좋겠습니다.
전공, 자격증 여부 무관합니다.
  우대 사항
시민참여 사업 또는 활동 관련 행사 기획운영 및 콘텐츠 기획 등의 경험이 있는 분 우대합니다.

 

  직군 마케팅 
  인원 1명
  업무 빠띠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민주주의 플랫폼 빠띠 믹스, 빠띠 타운홀 마케팅(PR)을 합니다. 플랫폼 콘텐츠 기획과 제작 및 관리,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획 실행 보조, 디지털 광고 집행 및 성과 데이터 분석 관리 보조 역할을 맡게 됩니다.
  필수 요건 디지털 플랫폼 PR분야에 관심이 있고, 주도적으로 일하실 수 있는 분을 환영합니다.
  우대 사항 디지털 콘텐츠 기획운영 또는 홍보 마케팅 관련 업무 등 경험이 있는 분을 우대합니다.

 

  직군 콘텐츠 제작
  인원 1명
  업무 사회의 문제들을 해결하고자 하는 빠띠의 이슈화/공론화 콘텐츠들을 함께 만들어 갈 분을 찾습니다. 이슈화/공론화 콘텐츠 제작 및 제작 지원과 이와 관련된 기획, 발행, 홍보, 그리고 기획운영사업의 보조가 주업무입니다.

1.’열린공론장’ 토의 콘텐츠 제작
– 빠띠의 시민주도 공론장 ‘열린공론장’의 콘텐츠의 제작 지원 및 제작
– 콘텐츠의 업로드, 관리

2. ‘캠페인’ 콘텐츠 제작 지원
– 빠띠의 시민주도 캠페인 ‘캠페인즈’의 콘텐츠 개설 지원
– 콘텐츠의 관리

3. 사회 이슈 확산 및 문제해결 공론화 모델 실험 지원
– 열린공론장과 캠페인을 활용한 사회 이슈 확산 및 문제해결 공론화 모델 실험 운영 및 콘텐츠 제작 지원
-관련 행사 기획운영 보조

  필수 요건 빠띠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일상의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확산하는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조직 안과 밖의 여러 관계자들과 소통하고 협업하는 일이 많습니다.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함께 협력하고 성장해 나갈 분이면 좋겠습니다. 전공, 자격증 여부 무관합니다.
  우대 사항 토론 기획, 콘텐츠 기획 및 생산, 캠페인 기획 및 실행, 시민참여 행사 기획운영 등의 경험이 있는 분 우대합니다.
  • <<기업 정보>>
  • 시민과 디지털이 만나면 무엇이 달라질까요? 빠띠는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일상의 민주주의를 혁신하고 확산하는 다양한 활동을 합니다. 민주주의를 혁신한다는 것이 무엇일까요? 지금까지 빠띠는 공론장, 커뮤니티, 캠페인, 데이터, 거버넌스를 구축하고 운영해 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참여해 서로 협력하고, 이를 제도나 문화/시스템으로 안착시키도록 플랫폼을 만들고 방법론을 퍼트려 왔습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더 나은 방식으로 소통하고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 툴킷을 만들고 프로젝트 운영, 교육을 합니다. 빠띠는 사회적협동조합으로서 구성원들의 자율과 책임, 신뢰와 협력을 존중하며 이에 기반해 조직과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고 있는 조직입니다. 이 여정에 함께하실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청년 실 근무지   서울시 서대문구 수색로 43 2층, 서대문구 사회적경제마을자치센터
  대표자   권오현
  구성원   20명
  홈페이지 / SNS 주소   parti.coop /  https://www.facebook.com/PartiUnion 
  조직문화
  • 신입직원의 적응을 돕는 전담 파트너가 있어요. 
  • 회의 시간은 1시간 이내로, 명확한 안건을 가지고 체계적으로 진행되어요. 
  • 회식은 점심에 하거나 필수참석이 아니예요. 
  • 젠더 관점에서 조직을 운영하고 구성원이 공감할 수 있도록 노력해요.

댓글이 닫혀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