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모편지 172호[SE:LETTER #172] 2022 사회적경제 다이어리(다짐 편) ✍
2022.01.05

2022 임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안녕하세요. [SE:LETTER] 짐짐🐼 새해 인사 드립니다. 작년 연말, 내가 쓰기에 가장 훌륭한 다이어리를 고르며 올해를 고대하던 때를 지나,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년 계획과 다짐은 모두 세우셨나요?! 저는 어떤 분의 조언처럼 올 한해 작심삼일을 삼일에 한 번씩 하며 2022년을 슬기롭게 보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주 뉴스레터 주제는 #신년_계획_세우기 입니다. 모두에게 찾아온 오늘 하루와 다가올 내일의 삶을 응원하며, 사회적경제 소식을 모아보았습니다 ✍

서로가 같은 말을 쓰면서도 다른 의미를 상상하고, 다른 의미의 말을 같은 말로 사용하며 대화할 때, 서로 간의 보이지 않는 경계가 생기는 것 같습니다. 사회적경제 영역에서 자주 사용하는 말들을 짚어보며, 한 해의 시작에 맞추어 새롭게 바라봐야 할 것이 무엇인지 담아보았습니다  글 읽기(클릭)
[SE:ACTION] 우리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2022년을 시작하며, 각자의 분야에서 새롭게 사회적경제에 발을 딛고 있는 체인지메이커 3명을 만나보았습니다  글 읽기(클릭)

[SE:SNACK] 2022년 혁신가 다이어리

한 해를 어떻게 보낼지 계획을 세우느라 분주한 시기 1월. 계획을 세우며 살펴봐야할 소셜섹터 이슈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글 읽기(클릭)
📍 사회적경제 조직의 협력/지원 사업을 찾고있다면 여기!  
📍 사회적경제에서 일해보고 싶다면 이곳!
 
📍 사회적경제 관련 볼거리를 찾고있다면 여기!
사회적경제 이야기를 모아 
격주 수요일에 전달드릴게요!
SE:LETTER로 메일함을 똑.똑.똑.
※ 지난 호 보기 클릭📍
뉴스레터에 대한
독자님의 의견을 보내주세요! 
SE:LETTER는 만여 명의 독자 및 라이프인과 함께합니다
서울 은평구 통일로 684 서울혁신파크 미래청 1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더 이상 소식을 받고싶지 않으시다면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