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우리 조직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레시피, ‘마케팅 코칭 위크’로 시작하세요!

2021-09-28 조회 : 112댓글 : 0

[210928] 마케팅 코칭 위크 개최

우리 조직을 위한 특별한 마케팅 레시피,

‘마케팅 코칭 위크’로 시작하세요!

 

– 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마케팅레시피, 사회적기업ㆍ소셜벤처를 위한 ‘마케팅 코칭 Week’ 개최

–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패널 세미나 및 무료 진단 통해 성공적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와 데이터 공유

 

□ 서울특별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이하 센터)와 마케팅레시피가 오는 10월 8일 온라인으로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대상 ‘마케팅 코칭 Week’를 개최한다.

 

□ ‘마케팅 코칭 Week’는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중 광고 미디어를 직접 운영하는 기업이 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하기 위한 성공적인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와 데이터를 공유하는 자리로, 식스레시피 임태우 대표와 요헤미티 이재선 대표(전 열정에 기름붓기 공동대표)가 행사에 패널 세미나 방식으로 참여한다.

 

□ 마케팅레시피는 애드테크(Adtech) 기업인 링크아시아매니지먼트에서 신규 출시한 서비스다. 직접 광고 운영을 하는 기업을 위해 성공적으로 마케팅 성과를 달성한 기업의 마케팅 노하우, 데이터를 공유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추후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스타트업 기업 간 마케팅 데이터를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도약할 예정이다.

 

□ 행사에 참여한 기업에게는 월별 광고 사용금액 대비 수익금 및 패널 세미나 무료 참가권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 센터 지속성장그라운드 전상준 총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사회적기업과 소셜벤처의 판로 개척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각 기업들의 마케팅 역량 강화로 이어지길 희망한다”라고 의의를 밝혔다.

 

□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10월 7일까지 온라인 링크(linkasia.notion.site/Week-1-2066f0979f9249f98ff7f6722222271e)에서 신청하면 된다.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활용해 언택트로 진행되며, 신청자에게는 참석 링크가 별도 전달될 예정이다.

 

□ ‘마케팅 코칭 Week’ 행사 관련 문의는 이메일(km@linkasia.co.kr)로 하면 된다.

 

□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는 사회적경제 정책 통합 및 지속가능한 기반 조성을 위해 2013년 1월 설립된 민관 거버넌스 기관이다. 지역ㆍ업종ㆍ부문별 사회적경제 기업과 지원조직의 네트워크를 촉진하고, 서울시와 자치구의 통합적 정책 환경을 조성해 공동 사업 기반을 마련하며, 기업을 성장 단계별로 지원하고, 사회투자, 공공구매, 윤리적 소비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 붙임 : 행사 포스터 1매

 

 

※ 보도자료_[210928] 마케팅 코칭 위크 개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