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1 부산 스마트 소형가전 전시회(KOSDIC 2021) (9.24~9.26)

등록일 : 2021-08-19 조회 : 79댓글 : 0

새로운 가전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전시회…‘2021 부산 스마트 소형가전 전시회(KOSDIC 2021)’ 924일 개막

 

인공지능(AI)·사물인터넷(IoT)·정보통신기술(ICT) 등 신기술이 활용된 다양한 스마트 디바이스 및 소형가전을 한 자리에 모은 “부산 스마트 소형가전 전시회(KOSDIC 2021)” 가 오는 9월 24일(금)부터 3일간 부산광역시의 후원으로 벡스코에서 개최된다.

 

벡스코 제 1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중소형가전 △모바일 액세서리 △웨어러블 △스마트모빌리티 △AI/IoT디바이스 △스마트뷰티 △스마트헬스케어 △스마트카 △스마트홈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되어 참관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본 전시회는 부산 에코델타 스마트빌리지 사업에 선정된 업체 참가를 통해 특별관을 구성하여 방문객에게 에코델타시티 간접 체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홍보관’을 주제로 풍부한 볼거리도 마련한다. 벡스코 로비에 전시대를 설치함과 동시에 전시장 내부에 신제품 특별관을 운영하여 2021년도에 출시한 신제품 또는 출시 예정품을 방문객에게 선보인다는 게 그 계획이다.
스마트폰 거치대, 블루투스 이어폰, AI 스피커 등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스마트 제품들을 시작으로 스마트워치, 스마트안경, VR·AR기기와 같은 웨어러블 기기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LED 마스크, 각종 안마기, 차량용 디바이스, 스마트 체중계, 로봇청소기 등 각종 스마트한 가전 기기들 또한 본 전시회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는 최근 빠르게 증가하는 1~2인 소인가구를 타깃으로 한 소형가전 및 프리미엄 가전, 욜로족과 딩크족 등 새로운 소비 트렌드에 따른 작고 스마트한 다양한 제품이 출시됨에 따라 무서운 속도로 성장하는 시장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다.

 

‘새로운 가전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전시회’라는 슬로건을 토대로 전문장비부터 생활 밀착형 제품까지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이번 전시회가 미래 신 성장 동력인 스마트 디바이스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하고 유익한 투자정보를 교류하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KOSDIC 2021 사무국은 행사장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 참여 기회는 물론 추첨을 통한 경품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코로나 19에도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방역체계도 갖췄다. 이번 2021 부산 스마트 소형가전 전시회의 입장료는 5000원이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 : www.kosdic.com

문의처 : 051-746-1942

 

첨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