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한신대학교 사회혁신경영대학원 2021학년도 전기 신입생 추가(2차) 모집 (~1.31)

2021-01-26 조회 : 132댓글 : 0
  • 주최/주관 : 한신대학교
  • 문의 전화 : 02-2125-0108
  • 모집일정 : 2021-01-27 ~ 2021-01-31

2021학년도 전기(2차 추가) 사회혁신경영대학원 신입생 모집요강

1. 학위과정 : 사회혁신전공(Master of Arts in Social Innovation)

2. 모집과정 및 인원

대학원 전공 구분 인원 수업기간
사회혁신경영대학원 사회혁신

(사회적경제, 도시혁신,

에큐메니컬평화리더십)

신입학 0명 2년

3. 지원자격
가. 국내외 정규대학에서 학사학위를 취득(예정)한 자
나.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교육부 장관이 인정한 자

4. 전형방법

대학원 전공 전형요소 및 반영비율 합계
면접
사회혁신경영대학원 사회혁신

(사회적경제, 도시혁신,

에큐메니컬평화리더십)

100% 100%

– 면접평가 반영요소 : 수학능력 및 연구계획서 등을 평가

5. 전형일정 및 전형료

구분 일정 비고
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2021. 1. 27(수) 10:00~

2021. 1. 31(일) 17:00까지

http://www.jinhak.com/ (진학사 원서접수)
제출서류

마감

2021. 1. 27(수) 10:00~

2. 01(월) 17:00까지

교학팀에 직접방문 또는 등기우편(당일도착분에 한함) 제출

(01025)서울시 강북구 인수봉로 159

한신대학교 사회혁신경영대학원 교학팀

전형료 60,000원 인터넷접수 대행업체(진학사) 수수료 5,000원 별도
전형일(면접) 2021. 2. 05(금) 11:00 사회혁신경영대학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면접장소 확인

홈페이지:http://www.hs.ac.kr/hsmba/index.do

합격자발표(예정) 2021. 2. 17(수) 14:00 본교 대학 홈페이지>주요사이트바로가기>대학원합격자서비스
합격자등록(예정) 2021. 2월중 지정은행, 합격자안내문참조

 ※ 상기 모집 및 전형일정은 본 대학원의 사정 및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본 대학원의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함. 

6. 제출서류 [제출하는 모든 서류는 원본제출을 원칙으로 함]
▪ 입학원서 <인터넷 원서접수로 대체>
▪ 학업 및 연구계획서(본교소정양식, A4 3매 분량) 4부
▪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1부
▪ 대학 전학년 성적증명서 1부
▪ 외국대학(원) 졸업(예정)자인 경우 ‘출입국사실증명서’와 ‘재외교육기관확인서’ 각 1부

7. 장학제도
▪ 합격자에게 매학기 수업료의 일정금액을 장학금으로 지급
▪ 학기 중 학업우수학생에게 연구조교장학금 지급
▪ 학기 중 학업우수학생에게 해외연수 기회 부여
※ 상기 장학금은 지원기관의 사정에 따라 지급율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8. 유의사항
▪ 입학원서는 인터넷으로만 접수하며, 전형료 결제가 이루어져야 접수가 완료됩니다.
▪ 인터넷으로 접수한 입학원서는 원본으로 인정하므로 별도의 입학원서를 제출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양식은 모집요강의 붙임 서식을 작성하시거나 ‘홈페이지→입학안내→입학자료실’에서 다운받아 작성 가능합니다.
▪ 제출서류가 미비된 원서는 접수하지 않으며, 제출된 서류와 전형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 외국에서 학위과정을 졸업 또는 수료한 자는 졸업(수료)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해당국 정부 인가
학교임을 입증”하는 내용의 “아포스티유 확인” 또는 해당국 주재 한국 영사관의 “재외교육기관확인서(영사확인)”을 받아 제출하여야 하며, 영어 이외의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원본을 공증 받은 한글 번역본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중국내 대학졸업자의 경우 학위(학사, 석박사)의 증명은 China Academic Degree & Graduate
Education Development Center(http://www.cdgdc.edu.cn 참조)의 학위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외국 소재 대학(원) 출신 지원자는 본교에서 학력조회에 관한 협조를 요청할 경우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협조하지 않을 경우 학력에 문제가 있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학 후에도 합격과 입학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입학원서 접수 후 지원자격에 해당되지 않는 자, 지원서류 미제출자, 면접 결시자 등은 불합격 처리 합니다.
▪ 제출된 서류의 허위 사실 또는 기타의 부정이 있을 때에는 합격 및 입학허가를 취소합니다.
▪ 수험생은 전형 당일 고사 10전까지 지정된 고사실에 입실하여야 하며, 신분증과 필기구를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 면접고사 결과 수학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신입학 선발은 면접평가 성적에 따라 선발하며, 평가내용과 성적은 일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 합격자는 합격통지서와 등록서류를 교학팀에서 교부받아 지정된 기간 내에 등록을 마쳐야 하며, 등록기간 내에 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등록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합격을 취소합니다.
▪ 합격자 중 졸업예정자는 개강 1주전까지 졸업 및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졸업보류 등으로 대학 졸업 및 성적증명서를 제출하지 못할 경우에는 합격이 취소됩니다.
▪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학 및 졸업 후에라도 입학허가를 취소합니다. 이 경우 제출한
서류와 등록금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  지원 자격을 위반한 경우
  –  지원자의 귀책사유로 입학원서, 연구계획서, 각종 증명서 등 전형자료에 허위 사실 또는 기재 금지사항이 포함된 경우
  –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합격한 경우
▪ 질병, 군입대로 인한 휴학 이외에는 입학 첫 학기에는 휴학할 수 없습니다.
▪ 본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한신대학교 사회혁신경영대학원 운영위원회가 정하는 바에 따라 처리 합니다.

9. 문의 : 02-2125-0108

※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 확인 바랍니다.  ▶ http://www.hs.ac.kr/hsmba/8149/subview.do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