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크라우드펀딩X문화예술]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주얼리에 담다, 웨어러위시(Wear a Wish)(~12.23)

2020-12-11 조회 : 321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사랑스러운 반려견을 주얼리에 담다, 웨어러위시(Wear a Wish)


24시간 함께하고 싶은 반려동물, 그동안 흔한 레이저 각인으로 메리트를 못 느끼셨던 분들께 선보이는 리얼하고 정교한 주얼리를 지금 선보입니다.

칠보(=에나멜) 특유의 생생한 색감과 30년 장인의 한땀 한땀 디테일한 손길을 살린 Wear a Wish는 바쁜 일상 속에서도 반려동물이 바로 내 옆에 있는 유대감을 느끼게 해주고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물합니다. 웨어러위시 주얼리와 함께라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반려동물을 더 오래 기억할 수 있어요.

웨어러위시는 국내 및 태국 장인들의 ‘고도의 수공예 에나멜 핸드페인팅 기술’로 완성된 ‘주얼리’는 유럽의 P사와 C사 같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에서 30년 이상 수공예품을 만들어온 장인의 디테일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펀딩금은 본 웨어러위시 생산 자금과 추가 라인업 개발, 태국 싱글맘 고용을 목적으로 한 공방 설립, 동물보호단체 KARA 기부금(1%)으로 사용됩니다.


한 명, 한 명 직접 소통하여 탄생하는 이 세상 단 하나뿐인 소중한 커스터마이징 주얼리! 사랑하는 나의 반려견을 간직하고, 선물로도 제격인 커스터마이징 주얼리를 경험해 보세요.

>> 펀딩 참여하기 <<


※ 본 행사는 서울특별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의 ‘2020 서울시 사회적경제 크라우드펀딩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