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0 공정무역 랜선축제(9.3~9.5)

2020-09-01 조회 : 563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2020 공정무역 랜선축제 Teaser

2020 공정무역 랜선축제아는 만큼 보이고 아는 만큼 믿을 수 있는 공정무역! 올 가을 진짜 공정무역을 만나볼까요?🥳공정무역을 잘 모르셔도 괜찮아요, 오늘부터 1일 알아가는 과정이니까요!9월 3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2시, 한국공정무역협의회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요!! ▶ 2020 공정무역 랜선축제 사전신청 : https://forms.gle/F47V3PQM8pNheWpEA▶ Youtube 한국공정무역협의회 채널에서 축제 미리보기 : https://youtu.be/i0BUbTpXd8I▶ Youtube 한국공정무역협의회 채널에서 축제 즐기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yaNu4QHPCXkfe1JMEdCykw?view_as=subscriber

게시: 한국공정무역협의회 2020년 8월 27일 목요일

2020 공정무역 랜선축제(9.3~9.5)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조금 다른 일상을 맞이하고 있는 요즘, 취약한 공정무역 생산지에는 더욱 큰 어려움이 찾아왔습니다.

그럼에도 위기의 순간에는 연대의 힘이 더욱 강력해집니다.

매일 서로의 안부를 묻고 안전한 환경에서 일하고 필요한 먹거리와 일자리가 나눠질 수 있도록 힘을 합쳐 돕습니다.

소외된 생산자들과 연대하고 가치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함께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공정무역은,

내가 구매한 물건이 누구의 손에서 만들어졌는지 알기 때문에 더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오프닝세미나
코로나19 전염병이 전 세계를 강타한 지금, 공정무역 생산자들의 소식을 전하고, 앞으로 한국 공정무역단체들의 역할과 미래를 함께 이야기 나눠 보아요.

○ 랜선 워크샵
공정무역 재료로 만들어보는 천연화장품, 그리고 각양각색 추출기로 맛보는 공정무역 커피의 다양한 맛.
길어지는 방콕 생활을 슬기롭게 만들어 줄 색다른 워크샵이 될 거에요.

○ 버추얼스토어 (유튜브 & 그립 동시송출)
공정무역을 알리기 위한 동아리 친구들의 시간, 공정무역 동아리 학생들이 소개하는 공정무역제품을 온라인 플랫폼 “그립”에서 만나요!

○ 그립 라이브쇼핑 (유튜브 & 그립 동시송출)
그리퍼와 함께하는 라이브 쇼핑, 2020 공정무역세트 3종과 공정무역 단체들의 대표 제품을 소개합니다.

○ 실무자 잡담회
공정무역단체 공인된 핵인싸님들만 모셨습니다.
앞으로의 공정무역을 이끌어나갈 MZ 실무자들이 말하는 “공정무역기업에서의 일과 삶, 공정무역을 대하는 자세, 공정무역의 미래”
거침없이 쏟아지는 핵인싸들의 공정무역 뽀시기 한판!

○ 로드무비, 공정무역 매장찾기!
공정무역과 조금 가까워졌다면 우리 주변에서 공정무역 제품을 찾아봅시다!
익숙한 장소에서 만나는 새로운 공정무역 제품, 어디어디 숨어있을까요?

○ 마구잡이 언박싱
한국공정무역협의회 회원 단체들의 대표 제품을 소개합니다.
공정무역하면 커피가 제일 먼저 떠오르셨던 분들, 이제부터 다양한 공정무역 제품이 떠오를 거에요.
마구잡이로 펼쳐지는 언박싱 영상에 넋놓고 빠져들 준비, 되셨나요?

 

2020 랜선축제 사전참여신청↓

https://forms.gle/FTzk7wawybwNqe8Y7

한국공정무역협의회 유투브 채널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yaNu4QHPCXkfe1JMEdCykw?view_as=subscriber

 

※ 자세한 내용은 한국공정무역협의회 홈페이지(클릭시 링크연결) 참고

댓글이 닫혀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