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서울 사회적경제 신규 유튜브 채널 ‘하루인턴’ 론칭(8.18~)

2020-08-18 조회 : 819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서울 사회적경제 신규 유튜브 채널 ‘하루인턴‘ 론칭!

 

서울시 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콘텐츠 산업을 이끄는 밀레니얼 세대(1980년~1994년 사이에 태어난 세대)를 서울 사회적경제의 신규 주체로 견인하기 위한 유튜브 채널 ‘하루인턴’을 선보인다.

‘하루인턴’은 관찰 카메라 형식의 체험과 스튜디오 토크가 혼합된 예능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서울 사회적경제 7개 조직과 SNS채널을 기반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밀레니얼 세대 인플루언서 간 협업을 기반으로, 본편 및 인터뷰편으로 구성된 영상 14편을 순차적으로 소개한다.

 

본편은 하루인턴사무소를 운영하는 오정연(전 KBS 아나운서) 소장이 매일 새로운 인턴 지원서를 받고 하루인턴을 사회적경제 기업에 파견하는 콘셉트로, 체험 후 사회적경제 전문가(변형석 트래블러스맵 대표ㆍ서울사회적기업협의회 공동대표)와의 토크를 통해 전문성을 더한다.

인터뷰편은 하루인턴들이 사회적경제 체험 후 자신의 평소 활동과 연계한 소감을 이야기하는 구성으로, 진솔한 스토리텔링 및 다양한 모션그래픽을 통해 가치 있는 경험을 공유한다.

‘하루인턴’ 8월 18일(화)부터 11월 17일(화)까지 매주 1회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유튜브 채널 구독하기 : www.youtube.com/seoulsecenter

 

댓글이 닫혀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