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공지
[안내] 모극장@스페이스노아 상영회-“지미스 홀” 커뮤니티, 좀 더 나은 삶을 위한 연대(12/29)
* '시[SEE]:사회' 12월 소식 *
요즘은 세대를 막론하고 모바일 메신저로 소통하고 SNS를 통해 자신의 모습을 공유하는 것이 일상이 되버렸습니다. 단 몇 초 동안 손가락 몇 번 움직여서 연결되는 관계는 가벼운 만큼 쉽게 단절됩니다. 이런 온라인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다양한 사람들과 내밀한 관계맺기는 쉽지 않은 일인 듯 합니다. 오프라인 소모임을 중계하는 소셜다이닝이 생겨난 데에는 이러한 이유와 더불어 현대인들의 근본적인 외로움때문일 겁니다.
아무리 온라인 매체가 발달해도 한 '공간'에 모여 '구성원'들과 함께 하지 않으면 안 되는 일들이 많습니다.
다함께 모여 춤을 추고, 직접 써온 시를 낭독하고..다양한 커뮤니티 활동들이 주는 효용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12월에는 좀 더 나은 삶을 위한 연대의 시작,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한 관계맺음과 이웃과 지역의 문화적 공동성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 프로그램 : 영화 <지미스 홀 Jimmy's Hall> + '시청역의 점심시간'
▷ 일시 : 2014년 12월 29일(월) 7:30
▷ 장소 : 시청역 근처 '스페이스 노아'
▷ 입장료 : 5천원
(http://goo.gl/forms/QbYRSzDqzS에서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 입장료는 현장에서 결제해주시면 됩니다.)
모두를위한극장 공정영화협동조합
http://www.facebook.com/cine4al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