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로] 육아도우미 양성 프로그램 교재 제작 전문가 모집 (~5.15)

정보수정

안녕하세요. 비영리 교육봉사단체 사사로입니다.
사사로(사람에서 사람으로)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공평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년에 설립된 비영리 교육봉사단체입니다.
현재 서울시 9개 청소년 교육기관에서 소외계층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상 외국어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사로는 올해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으로 《취업취약계층 육아도우미 전문가 양성 및 연계지원 사업》을 진행하려 합니다.
해당 사업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 등 취업취약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육아도우미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을 돕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육아도우미를 공급하여 사회 전반적인 육아환경을 개선하고, 장기적으로는 저출산이라는 사회문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육아도우미 양성 프로그램의 수업 자료를 제작 하실 수 있는 분을 모집합니다.
해당 수업자료는 <주 5일, 하루 4시간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위한 수업 교재로 쓰일 예정입니다.
(40p로 구성된 수업자료를 요일별로 총 5권 제작)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중 관련 경력과 경험을 쌓고 싶은 분, 그리고 취약계층 지원과 사회문제 개선을 위해
일해보시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활동기간 및 시간: 2020. 5. 18. ~ 2020. 7. 17. (약 2개월)
▶자격요건: 대학교 졸업 및 보육교사 2급 이상 자격증 소지자 중 교재 제작에 관심있는 자

▶근무조건: 보수 및 근무 상세요건 유선안내
▶근무장소: 서울시 청년교류공간 (마포구청역 6번출구 도보 3분)
▶업무내용: 교재 및 수업 자료 제작

▶지원하기: https://bit.ly/2xeDEp7
▶지원기간: ~ 2020. 5. 15. 23:59
▶문의하기: sasarokorea@gmail.com / 010-3869-7576

>> 사사로 방문하기
대표 사이트 www.sasaro.or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sasarokorea/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saro_korea/

>>사사로 소개서 다운받기
https://bit.ly/2Sd6bCF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