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함께일하는재단, 일자리 교육 및 연계 지원사업 모집(~2.21)

2019-02-11 조회 : 16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재)함께일하는재단, 취약계층을 위한 취업연계 사업 참가자 모집

함께일하는재단은 오는 2월 21일까지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과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기업으로의 취업을 연계하는 ‘(재)함께일하는재단 일자리 교육 및 연계 지원 사업’ (이하 ‘사업’)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본 사업은 사회적 취약계층에 놓인 사람들을 위해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와 연계하여 공동으로 직접 교육하며 참가자가 교육을 수료하면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기업의 매장, 공장 및 물류센터 등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함께일하는재단은 ▲저소득자 ▲성매매 피해자 ▲경력단절여성 ▲북한이탈주민 ▲가정폭력피해자 ▲한부모가족 ▲미혼모 ▲보육원 퇴소자 ▲알코올 중독 완치자 ▲고령자 ▲과거 중증 질환 보유자(완치자) 등 다양한 취약계층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하고 전문 인력을 양성하며 지속적인 취업을 연계할 계획입니다.

◈ 모집기간: 1월28일(월) ~ 2월 21일(목)까지

◈ 접수방법: 함께일하는재단 우편과 이메일(wtjob@hamkke.org)로 신청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를 거쳐 2월말 최종 선정이 확정됩니다. 그리고 최종 선발된 20명은 한 달간 인성, 적성, 직무 교육 및 현장 실습을 거쳐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기업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교육할 예정입니다.

▷▷모집공고 링크 바로가기

[첨부파일]

재함께일하는재단-일자리-교육-및-연계-지원-사업-2기_지원서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