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고닫기

[안내] 사회적기업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AFN) 캐슈넛 롯데홈쇼핑 앙코르 판매(9.15)

등록일 : 2018-09-07 조회 : 213댓글 : 0

사회적경제기업이 롯데홈쇼핑에 진출합니다. 서울시·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와 MOU를 맺은 롯데홈쇼핑은 매월 한 차례 사회적경제 상품을 소개합니다. 7월에 첫 주자로 소개된 사회적기업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AFN, 아공네)의 캐슈넛이 9월에 다시 돌아옵니다.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는?

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는 아시아를 중심으로 저개발국 빈곤한 농민들의 협동조합과 공정한 거래를 하는 순수 공정무역 단체이자 사회적기업입니다. 아공네는 2012년 설립된 공정무역단체&사회적기업으로 저개발국 생산자들과 공정하고 평등한 파트너십을 맺어 소외되고 빈곤한 생산자들의 자립을 지원합니다.

 

공정무역이란?

공정무역은 생산자 조합과의 직거래를 통해 적절하고 공정한 구매대금을 지급함으로써 생산자의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보장하고 경제적 자립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판매 수익금 일부를 생산지의 환경 유지를 위해 지원함으로써 유기농 혹은 친환경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여 주고,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질 좋은 상품을 공급합니다. 공정무역은 생산자와 소비자에게 모두 유익한 무역을 통해 부의 평등한 재분배를 이루어 나갑니다.

 

페어데이 캐슈넛은?

無당, 無염분

엄격한 생산 기준에 따라 최적의 재배 조건에서 자라 알이 굵고 풍미가 뛰어난 최고 등급의 캐슈넛, 생산자를 존중하는 공정무역을 통해 생산한 캐슈넛만 사용합니다.

생산자: 뿌억흥캐슈넛협동조합(Phuoc Hung Cooperative), 베트남

 

아공네 캐슈넛 롯데홈쇼핑 방송일: 9.15.(토) AM 2:10

아공네 캐슈넛 롯데홈쇼핑 판매가: 6개입 세트 29,000원/12개입 세트 54,000원

 

아공네 홈페이지: http://asiafairtrade.net/

아공네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fn.sns

 

[첨부파일] 201806기업소개서_아시아공정무역네트워크(국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