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무역 브랜드 (주)어스맨 디자이너 채용

정보수정

공정무역 브랜드 어스맨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 어스맨 소개
어스맨은 사람이 중심이 되는 무역을 통해 지구촌 곳곳에 지속가능한 삶을 확산시키는 공정무역 브랜드입니다. 
단순히 가난한 이들을 돕는 착한 무역이 아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징검다리로서의 무역을 합니다. 사람, 자연, 마음에 근본한 보통의, 상식적인 무역을 실현합니다.

어스맨은 청년들로 구성된 소셜벤처로 지금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공정무역에 쉽게 접하고 공감하길 바랍니다. 그리하여, 다양한 방법의 시도와 실험을 합니다. 2010년 공정무역 핸드메이드 제품으로 시작하여 2015년에 식품 분야로 확장하였고, 올해에는 공정무역 직물가게를 런칭하였습니다.   

어스맨은 작지만 성장하는 조직입니다. 2010년 1인기업으로 시작하여 2014년에 법인으로 전환되면서 현재는 4인 체제로 운영되고 있고 모두가 1인 1팀을 맡고 있습니다. 무거운 것은 나눠들고 구멍은 함께 채우지만 기본적으로 팀원 각자의 자율성과 주체성을 존중합니다.  

긍정적인 에너지로 어스맨 내에서 함께 고민하며 성장하고 싶은 분을 찾습니다:)

 

# 채용분야: 디자이너
사람들에게 자칫 무겁게 느껴질 수 있는 공정무역을 다양한 형태의 시각물로 말랑말랑하게 풀어낼 수 있는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어스맨의 디자이너는 어스맨의 생각을 웹, 홍보물, 제품, 전시물 등 다양한 형태의 시각물에 담아내는 시각작업을 담당합니다.
Adobe photoshop과 illustrator 프로그램을 다룰 수 있어야 합니다.
 

# 우대사항
디자인 관련학과 졸업자 우대
디자인 경력자 우대

 

# 근무조건
급여: 협의 후 결정(수습기간 급여 100% 지급)
근무형태: 12개월 계약직으로 근무 후 정규직 전환여부 결정
근무시간: 자율출근제(기본적으로 오전 10시~오후 7시), 주 5일 근무   ※ 월 2회 재택근무
근무지: 서울시 동대문구 회기로 85 한국과학기술원 9호관 504호
근무시작일: 협의

 

# 채용절차
서류접수 – 1차 면접 – 2차 면접(필요시) – 최종 합격
서류전형: 이메일(info@earthman.asia)로 지원서 접수
               자유형식의 이력서와 자기소개서(필수), 포트폴리오 
면접전형: 서류합격자에 한해 개별연락

* 문의: 02-6212-1257 혹은 info@earthman.asia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