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임팩트의 프로젝트 리더를 찾습니다!

정보수정

We are Changemakers for Changemakers

루트임팩트는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바꾸어 나가는 체인지메이커들이 더욱 많아지기를 바랍니다.
이와 같은 바람을 실현하기 위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체인지메이커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지원하고 있습니다.
도전을 거듭하고 있는 저희가 다시 한 번 새로운 문제에 도전하고자 하며, 이에 함께 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세상에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나가는 사람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실현하고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일에 공감하시는 분.
문제를 새로운 관점에서 재정의하고 이를 적극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일을 즐기시는 분.
혼자서보다는 다른 사람들과의 협력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만들어 내실 수 있는 분.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
 
 
 
1. 채용 정보

■ 직책: 프로젝트 리더
■  경력직 채용 예정 (경력 5년 내외 선호)
– 창업 또는 신사업개발 관련 경험 시 우대
– 인적자원개발 (HRD) 업무 경험 시 우대
– 소셜벤처 또는 비영리단체 근무 경험 시 우대
■ 고용 형태: 정규직
■ 보상 수준: 경력 기간 등을 고려하여 상호협의를 통해 결정하려고 합니다.
■ 근무 가능 시점: 빠르면 빠를 수록 좋습니다. 파일럿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는 단계라서, 따라 합류 시점이 빠르면 빠를수록 본인의 생각을 더 많이 담을 수 있습니다!
■ 채용 절차: 지원서류 제출 후 선별적으로 면접 진행
■ 이력서: A4 1페이지 (pdf)
■ 에세이: 주제별 각 A4 1페이지 (pdf)
– 주제 1) “당신이 리더의 역할을 담당했던 경험 중에서 이룬 가장 큰 성취는 무엇인가요? 성취 과정에서 겪은 가장 큰 어려움은 무엇이었고, 이를 어떻게 극복하였습니까?”
– 주제 2) “당신이 가장 닮고 싶거나 존경하는 체인지메이커는 누구인가요? 그 이유는 무엇이며, 체인지메이커는 어떠한 자질을 갖춘 사람이라고 생각합니까?”
■ 면접: (서류전형 통과자에 한해) 2~3차례의 면접 진행 예정
■ 지원 방식: 이메일 지원 – recruit@rootimpact.org로 이력서와 에세이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 모집 기간: ~3월 29일(일) 23시 59분까지

2. 신규 프로젝트 관련 정보

■ 목적: 잠재력 있는 체인지메이커를 발굴하고 육성하며 사회환경적 임팩트를 창출하는 조직과 연결함으로써 개인과 조직의 성장 도모
■ 개요: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한 직무 중심의 교육 제공 및 취업 지원
■ 프로젝트 리더의 주요 직무 (단, 프로젝트의 기획 방향에 따라서 변화 가능)
– 프로젝트 상세 기획
– 모집/교육/채용 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십 체결 및 관리
– 프로젝트 참가자 모집 및 선발
–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 운영 및 개선
– 후원사 커뮤니케이션

채용 정보에 대해 질문이 있으신 분께서는 아래의 메일 주소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recruit@rootimpact.or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