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선한 영향력, 프로젝트 본비 펀딩 소식

등록일 : 2020-09-15 조회 : 980댓글 : 0

 

안녕하세요!

저희는 사회문제를 해결하는 대학생 동아리 인액터스의 한국외대팀 “본비”입니다. 본비는 디자이너를 꿈꾸는 보호종료아동에게 디자인 교육과 실무 경험을 제공하여 전문 디자이너로 자립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젝트입니다. 저희가 이번에 텀블벅에서 크라우드 펀딩 프로젝트를 열게 되어서 이에 대한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보호종료아동은 만 18세가 되어 보육원을 퇴소하게 되는 청소년입니다.

만18세는 민법상 ‘미성년자’에 속하며, 홀로 사회에 나가 자립을 강요받기에는 한없이 어린 연령입니다.

혼자가 된 아이들은 당장의 생계를 위해 일하며, 꿈을 향한 도전을 하기는 힘든 상황입니다. 경제적인 어려움 뿐 아니라, 모든걸 오롯이 홀로 책임지고 견뎌내야 하는 부담이 큽니다.

‘함께’라는 가치 아래, 보호종료아동의 꿈을 향한 도전이 외롭지 않도록 본비는 언제나 그 옆을 지킬 것을 약속합니다.

크라우드 펀딩에 대한 자세한 스토리와 제품 정보, 펀딩금 사용 계획 등은 이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umblbug.com/bonvie)

 

본비는 기초 디자인 멘토링 교육 이후 브랜드 런칭 준비를 위한 전문 디자인 교육을 앞두고 있습니다. 전문 디자인 교육에서는 구체적인 디자인 분야에 대한 실무형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현재 보호종료아동의 관심 분야를 반영하여 가죽 공예 전문 교육, 패턴 교육 등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제품 제작 비용, 배송비, 수수료를 제외한 모든 수익금은 전문 교육 수업료와 재료비, 차후 브랜드 런칭 및 스토어 오픈을 위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인스타그램 @project_bonvie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