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봉사단체 사사로] 육아도우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강사 모집 (07/31 ~ 8/28)

정보수정

제목: [교육봉사단체 사사로] 육아도우미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 강사 모집 (07/31 ~ 8/28)

 

사사로(사람에서 사람으로)는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와 청소년에게 공평한 교육기회를 제공하고자 2017년에 설립된 비영리 교육봉사단체입니다. 현재 서울시 9개 청소년 교육기관에서 소외계층 어린이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무상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사사로는 올해 서울시 비영리민간단체 공익활동 지원사업으로 《취업취약계층 육아도우미 전문가 양성 및 연계지원 사업》을 진행합니다. 이 사업을 통해 저소득, 한부모 등 취업취약계층 여성을 대상으로 육아도우미로 성장할 수 있는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일자리 창출 및 경제적 자립을 돕는 것이 그 목적입니다. 동시에, 신뢰할 수 있는 육아도우미를 공급하여 사회 전반적인 육아환경을 개선하고, 장기적으로는 저출산이라는 사회문제를 개선하는 데 기여할 수 있습니다.

 

유아교육, 아동 관련을 전공하시고, 관련 활동경력이 5년 이상 있으신분 중,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의 강의를 맡아 진행해 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모집 상세 개요]

▶ 지원 기간 : ~ 8/28(금)

▶ 모집 인원 : 2명

 

▶ 강의 일정 : 9/7(월) ~ 9/11(금) (5일간)

▶ 강의 시간 : 13시~15시 또는 15시~17시

▶ 강의 장소 : 청년교류공간, 3층 (6호선 마포구청역 6번출구 도보 가능)

 

▶ 급여 : 서울시 강사비 지급 기준표 일반 2급 기준

▶ 지원 자격 :

[필수]

– 유아교육, 아동 관련 전공 대학교 졸업자

– 관련 경력 5년 이상

 

[우대사항]

– 대학교 전임강사

– 공공기관, 공직유관단체의 직원

– 학교법인 직원 및 각급 학교의 교직원 이상

– 공공기관, 공직유관단체의 연구원

– 연구기관의 연구원

– 일반 컨설턴트

>> 지원하기 : https://forms.gle/1cHLi4AdL3pCaUKP8

▶ 문의하기 : sasarokorea@gmail.com / 010-3869-7576

 

[사사로 소개]

▶ 사사로 방문하기

▶ 사사로 소개서 다운받기 https://bit.ly/2Sd6bCF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