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문화도시 시민포럼 [온라인 생중계]

등록일 : 2020-05-22 조회 : 208댓글 : 0

문화도시 조성 사업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지역 스스로 도시의 문화 환경을 기획,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포괄적으로 예산을 지원하는 사업입니다. 이 과정을 통해 주민들은 지역 내 다양한 계층,세대와 소통하며, ‘문화의 생산자’ 로서 지역의 문화자원들을 직접 찾아내고, 관련된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기획해 즐김으로써 삶의 질과 지역 공동체의 회복을 촉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코로나19로 생활 전면에 닥친 재앙적 위기로 인해, 문화예술계에도 비대면 온라인 프로그램으로 변화의 물결이 일고 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 발맞추어 저희 모모365에서도 온라인 컨텐츠에 대한 시도로 ‘온라인 생중계’ 카테고리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 첫 번째 시도 로써, 마침 기분좋은큐엑스(주)에서 주관하는 ‘서산 문화도시 시민포럼’을 온라인 생중계 예정입니다.

 

문화도시를 준비하는 관계자분들은 타지역에서 진행되는 문화도시 조성방향에 관한 논의를 짚어보며 계획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되리라 생각듭니다.

부디 관람하시어 온라인 컨텐츠에 대한 의견도 주시면, 소중한 자양분으로 활용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산 문화도시 방향 설정을 위한 서산 문화도시 시민포럼이 오는 5월 25일(월) 오후 3시부터 서산 번화로 소극장과 모모365에서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사업명 : 서산 문화도시 조성 방향 설정을 위한 시민포럼

목   적 : 문화도시에 대한 이해 및 서산 문화도시 조성방향에 관한 논의

일   시 : 2020년 5월 25일(월) 15:00 ~ 18:00

장   소 : 서산 번화로 소극장

참여자 : 문화도시 전문가 및 관계자, 지역예술단체(예술가) 및 서산 시민

 

내   용 : 서산 문화도시 이해, 서산 문화도시 조성 방향

주   최 : 서산시문화도시사업단

주   관 : 기분좋은큐엑스(주)

온라인생중계: https://bit.ly/2Tr7ZZs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