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공공공간] 제품 디자이너 채용(~4.30)

정보수정
  • 채용분야 : 일반
  • 접수기간 : 2019-04-29 ~ 2019-04-30
  • 고용형태 : 정규직
  • 근무지역 : 종로구
  • 채용방법 :
  • 업종 : 디자이너
  • 문의 : 000gan@000gan.com
[회사 소개]
공공공간은 자원의 낭비를 줄이며 환경, 사회적으로 지속가능한 디자인으로 책임있는 생산과 소비문화를 만들어갑니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디자이너, 작가들의 참여로 디자인의 다양성을 확보하고, 지역 생산자들과 고부가가치 일거리로 협력합니다. 단순히 물건을 만들고, 파는 것을 넘어 지속가능한 디자인의 인식 전환과 확산을 위해 아래와 사업을 진행합니다. 
– 사람과 환경을 고려한 지속가능 디자인 제품 브랜드 ZERO DESIGN 제품 생산 및 유통 
– 선구매를 통해 다양한 디자이너, 작가들을 지지하고, 작품이 담긴 굿즈(지속가능 디자인 모듈)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 
– 다양한 기업, 단체와의 지속가능 디자인(브랜드, 제품) 콜라보레이션 
– 메이커스 체험 워크숍, 소셜 디자인 프로그램 제공* 반려동물 친화 오피스 입니다. 창밖을 보는걸 좋아하는 공공공간의 마스코트 ‘엄버’와 함께 일합니다.
[직무 내용]
공공공간의 핵심 사업으로 성장할 위드굿즈의 제품 모듈과 지속가능 디자인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 관리를 진행 합니다. 프로젝트를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이끌 수 있으며, 그만큼 높은 몰입감과 성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1. 제품 디자인 및 제품 생산 관리
2. 신소재 및 새로운 후가공 기술 리서치 연구 
3. 생산 공장 소통 및 품질 가이드 매뉴얼 관리 (작업지시서, 원가계산서 작성) 
4. 다양한 기업, 단체와의 제품 디자인 콜라보레이션 및 컨설팅 프로젝트 기획 및 실행
5. 운영에 필요한 공통 업무는 함께 합니다. (재고 정리, 공간 청소, 전시 설치 준비 등)
자격 요건
1. 제품 디자인 관련 실무 경력 2년 혹은 이에 준하는 역량
2. 생산관리(소통, 원가에 대한 이해) 능력이 있는 분 
3. 제품 디자인의 컨셉도출을 포함한 실행(제작, 생산관리)까지 할 수 있는 분(디자인 개발시 간단한 샘플링 까지 가능한 제작 역량) 
4. 기획자, 마케터 등 타직군의 언어를 이해하고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분
5. 지속적인 학습과 공유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분
[우대 사항]
1. 제품, 패션 디자인, 생산 팀에서의 근무한 경험이 있거나 이해도가 높은 분. 
2. 브랜드 디자인에 대한 이해와 창의적인 컨셉 도출이 가능하신 분
3. 자기주도적이며 자율적인 환경에서 프로젝트를 해보신 분
4. 환경 문제, 지속가능 디자인, 메이커스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해당 분야에 대해 배워보고 싶은 욕구가 있으신 분
[채용 조건]
 
  직위 채용인원 급여 비고
제품 디자이너 디자이너 1 협의  

 

[추가 정보]
– 유연 출퇴근제 (출근 8:00~10:00 / 퇴근 17:00~19:00)
– 선택 시간제 근무 가능( 주20시간 / 주 30시간)
– 수습 기간에도 4대 보험에 가입, 정직원 전환 후 육아 휴직과 출산 휴가를 지원.
– 경조사비 
– 고급 원두 콜드 브루 커피, 간식 제공, 점심 식비 지원 (야근시 저녁 제공) 
– 업무 성장에 필요한 도서, 교육비 지원.
– 매월 마지막주 수요일 ‘원데이 노마드’ 진행(원하는 곳에서 일해보기 _ 코워킹 스페이스 이용 지원) 
– 분기별 매출 성과 따른 인센티브 지급 가능
[채용 링크]
: https://weconnect.kr/wanteds/286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