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 라이브 사회혁신 지원 프로그램 (최대 1.1억 상금)

등록일 : 2018-11-19 조회 : 378댓글 : 0

팀당 최대 1.1 지원두바이 엑스포 라이브 임팩트 그랜트 프로그램

 

엑스포 라이브 이노베이션 임팩트 그랜트 프로그램

엑스포 라이브 이노베이션 임팩트 그랜트 프로그램은 2020 두바이 엑스포의 주제인 “마음을 모아 미래를 열다”의 정신을 구현한 참신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실질적인 사회적 가치를 창출할 수 잇는 잠재력을 평가하여 전 세계의 사회적 기업, 신생 기업 및 풀뿌리 프로젝트들에 각각 최대 10만 달러의 활동 자금와 액셀러레이션, 글로벌 홍보 등을 지원합니다.

올해 4기 신청자를 받고 있는 이노베이션 임팩트 그랜트 프로그램은 이미 지난 3회 간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전 세계의 다양한 사회 혁신 기업들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 이제 글로벌 과제에 대한 솔루션을 가진 한국 기업의 신청을 기다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bit.ly/expolivekor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신청 기간

2018년 12월 2일까지

  1. 신청 대상

엑스포 라이브는 첨단 기술 솔루션을 다룰 뿐만 아니라 기술을 통해 글로벌 과제를 함께 해결해나갈 수 있는 사회 혁신적 기업을 찾고 있습니다. 엑스포의 3가지 하위 주제인 기회, 이동성, 지속가능성이 자금 지원의 핵심 분야임으로 이와 관련된 사회 혁신 스타트업 기업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합니다.

  1. 신청 방법:

엑스포 라이브 이노베이션 임팩트 그랜트 프로그램 신청은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링크의 사이트에서 신청서 작성하시면 신청이 완료되며, 그랜트 후보자로 발탁될 경우 완성된 제안서를 추가적으로 제출하게 됩니다.

링크) http://bit.ly/expoliveapply

* 사이트의 언어 설정을 한국어로 하실 경우 신청 창이 뜨지 않습니다.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신 뒤에 신청 부탁 드립니다.

 

* 참고기사: https://www.venturesquare.net/769339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