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문화비축기지, 반려동물 문화축제 ‘폴짝페스티벌’ 개최(10.6)

2018-10-04 조회 : 657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홈페이지 QR코드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폴짝문화제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첫번째 문화제, 폴짝페스티벌이 10월 6일 상암동 문화비축기지에서 열립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것에는 반드시 책임과 의무가 따르고, 그와 함께 이전에는 미처 몰랐던 ‘제약’도 따릅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갈 수 있는 곳은 한정적이라 반려동물과 함께 문화생활을 하기란 더더욱 쉽지 않았습니다.

반려인과 반려동물, 그리고 비반려인 모두가 함께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문화콘텐츠는 없을까요?

폴짝페스티벌에서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하는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 를 만들어나갈 여러분을 찾습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반려인도, 반려동물을 기르지 않는 비반려인도 모두 환영합니다. 반려동물이 없어도 입장 가능합니다.
동물과 사람이 평화로이 공존할 수 있는 폴짝 축제입니다.

**신청은 본인과 반려동물 1마리에 해당됩니다. 2인 이상시 각각 신청해주세요**

 

1. 체험프로그램

오후1시부터 6시까지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됩니다.

-반려동물과 함께 비축기지 산책(스탬프 투어)
-반려동물 그리기&전시 (크로키/민화)
-반려동물&반려인 커플 인식표 만들기
-캘리그라피/ 캔버스 아트웍
-그외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2. 야외 영화상영

밤하늘이 가까운 문화비축기지 T2야외무대에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이 함께 보는 영화.
아름다운 자연 풍경과 동물 친구들이 출연하여 반려동물들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네이버평점 ★★★★☆ 9.09 )
반려동물과 함께 영화도 보고 문화 생활도 즐기고 싶었던 반려인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반려동물을 기르지는 않지만 함께 어울리고 싶었던 비반려인 여러분들을 위해서도 준비했습니다.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반려동물 영화제 폴짝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영화상영은 장소가 협소하여 200명 한정이며, 선착순 신청으로 마감됩니다.

반려동물은 반드시 반려인이 동행하여 돌봐야 하며 1인당 1마리로 제한됩니다.

2마리 이상을 반려하시는 분은 2인 이상이 동행하여 반드시 1인 1마리를 보호해주십시오.

안전을 위한 필수조건이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영화 상영 외 사전 체험 프로그램은 인원제한이 없으니 마음껏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자원봉사자 모집

폴짝 행사에 참여하여 함께 하는 반려동물 문화를 만들어주실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행사당일 안내, 안전관리, 프로그램운영 등을 돕게 되며 자원봉사시간이 인정됩니다.

수많은 반려동물 친구들을 만들 수 있는 절호의 찬스입니다.

당일 식사 제공되며 참가팀 중 “유기동물을 위한 패션브랜드 클로렌즈”에서 자원봉사자분들을 위한 작은 선물도 준비했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원봉사 신청:

https://www.instagram.com/p/BoB6BjVhLUi/?utm_source=ig_share_sheet&igshid=6seu71p4yjr4

 ▷ 주의

1. 반려동물은 반드시 목줄(하네스)과 이름표를 착용하고 배변봉투를 지참합니다.

목줄을 풀고 다니다가 발생한 사고의 경우 전적으로 반려인의 책임이며 목줄 미착용에 따른 과태료가 부과됩니다.  

2. 다른 반려동물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짖거나 덤비는 친구들의 경우에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이동장을 이용하여 타인과 동물들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해주세요.

3. 예방접종이 완료된 반려동물만 입장 가능합니다.

4. 반려견은 동물등록증을 지참해주세요.

5. 음주 주취자는 귀가 조치됩니다.

6. 타인의 반려동물을”절대로 “허락없이 만지지 않습니다.

7. 기타 타인이나 반려동물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위협적인 언행을 삼갑니다.

 

※ 이번주 금토요일에 태풍 상륙이 예보되고 있습니다. 악천후가 예상될 시에는 행사를 연기하게 되며 참가 신청자들께는 별도의 안내 문자를 드릴 예정입니다. 토요일 오전에 최후 결정이 날 것이며, 적은 량의 강수에는 취소없이 예정대로 진행되게 됩니다.

주최/주관: 하룻강아지협동조합(메이에르, 반달컴퍼니, 위스타, 클로렌즈)

 

https://onoffmix.com/event/153070 온오프믹스 참가팀 모집

https://bandalceo.wixsite.com/fallzzack 홈페이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