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고닫기

[안내] Bring IT to Youth ‘삶을 지속하는 기술’에 초대합니다!

등록일 : 2014-08-07 조회 : 683댓글 : 0

삶을 살아가는 데는 다양한 기술들이 필요합니다. 특히 급속하게 발전하는 IT기술은 우리의 사회, 정치, 경제, 문화, 행정 등 각 분야를 빠른 속도로 변화 시켰습니다. IT기술과 나의 삶이 마주하는 현 시점에서 우리에게는 어떤 변화가 일어날까요? 지금 많은 청년들은 그 어느 때보다 나에게 맞는 일을 찾지 못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 스펙을 쌓지만 쌓아도 쌓아도 언제나 부족함을 느낍니다. 이 시간을 통해서 삶 속의 내가 알고 있는 것들과 IT기술을 연결하여 자신의 일을 만들어 가는 사람들의 삶을 들여다 볼 것입니다. 똑같은 스펙보다는 현장에서 경험을 쌓아 삶을 지속하는 기술의 이야기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일시 : 2014년 8월 13일 수요일 오후 5시 

▶ 장소 : 청년일자리허브 ‘다목적홀 활력’ (불광역 3호선 2번 출구)

▶ 참가신청: http://1drv.ms/1pS9Wpd 

▶ 문의 : 070-4432-8085 청년일자리허브 장수정매니저(ssoom@youthhub.kr)
             010-7373-4282 모티브하우스 이학종팀장(eco@motivehouse.com)

포스터(1) (1)

송인혁 (세바시 큐레이터, 퓨처디자이너스 대표) : 들끓고 넘치는 세상, 당신은 연결되어 있습니까?

bring1

가치는 이제 정보가 아니라 사람들의 연결 자체에서 탄생합니다. 창조에 관한 새로운 믿음을 가질 때, 지금부터 여러분의 눈에는 보이지 않는 새로운 세계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전병삼 (코이안 대표) : 테크놀로지와 예술사이, 당신과 내가 있다.

bring2

예술과 공학 사이에서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표현하고 두 분야의 혁신성을 융합하여 21세기 문화 콘텐츠를 만듭니다. 기술적 진보를 통해 예술이 지닌 치유와 확장의 가능성을 만나보세요.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