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2020 서울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12.3~12.4)

2020-12-03 조회 : 614댓글 : 0
  • 주최/주관 : 서울특별시
  • 관련링크 : www.seoulsef.com

<2020년 서울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

12. 3. (목) ~ 12. 4. (금)
온라인 생중계(서울시 공식 유튜브 채널)

기념식, 포럼 및 토크콘서트, 원데이 클래스, 라이브 커머스, 문화공연 등

주 최 | 서울시, 2020 사회적경제 기념주간 공동추진위원회


>> 웹사이트 방문하기 <<

> 유튜브 시청하기 <<


서울시와 사회적경제 4대 부문(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마을기업, 자활기업)이 공동으로 개최하는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가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습니다. 12월 3일부터 4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행사의 주제는 ‘나와 우리, 사회가 함께 하는 생활방역’입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우리의 일상은 이전과 다른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전반적인 경제활동이 위축되어 소득 감소 및 실업의 위험은 증가하고 있고, 계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피로감으로 시민들은 정신적으로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의 주제인 ‘나와 우리, 사회가 함께 하는 생활방역’은 코로나 시대에 사회적경제가 할 수 있는 역할에 대해 논의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시민들의 마음을 위로해 보자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사회적경제 각 부문의 전문가들이 코로나 시대에 사회적경제가 나아갈 방향을 이야기하는 포럼과 토크콘서트, 사회적경제 기업의 제품을 체험해보는 원데이클래스와 라이브커머스 그리고 각종 문화공연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와 시민들을 이어주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2020 서울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에 참여해주실 여러분을 환영하며 지속적인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서울 사회적경제 주간 기념행사 공동추진위원회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