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같이시민공제(가) 수요조사(~1.7)

2019-12-11 조회 : 1471댓글 : 0
  • 주최/주관 : 관리자
공제, 연말정산 때만 요긴한 게 아니라 내 삶에 긴요한 거라는 것, 알고 계세요?
보험이 다들 필요하다고 하지만, 뭔가 손해 보는 것 같고, 사회적경제로 만드는 내 삶에 딱 맞는 보험이자 금융을 위한 ‘시민공제’를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자 합니다. 소중한 여러분의 시간, 3분만 내어주시면, 30년, 300년이 가는 튼튼한 사회적금융 기반 플랫폼 ‘같이시민공제(가)’의 출발에 힘을 보태주실 수 있어요!
설문 마감 : ~2020년 1월 7일(화) 자정
설문에 응해주시는 분들 중 10분을 추첨하여 사회적경제 공유생활 꾸러미(곧 개봉박두)를 보내드려요.
공유하기를 통해서 주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당첨 확률 up! up! 더 많은 분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
설문 소개 :
  안녕하세요. 시민 주도 상호부조 사회적 금융 기반 플랫폼 같이시민공제㈎’를 2020년 설립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추진위원회입니다.
 같이시민공제㈎’는 우선적으로 사회적경제 조직이 중심이 되어 사회적경제 종사자의 생활 안정과 삶의 질 향 상, 사회적경제 조직의 지속가능성을 목표로 활력있는 금융 생태계를 조성하려고 합니다. 나아가 시민 누구나 겪을 수 있는 실업, 질병, 주택 문제 등 혼자 감당하기 어 려운 문제를 사회적경제 원리에 입각해 해결하는 매개가 되고자 합니다.  같이시민공제㈎’는 시민이 시민 서로를 위해 만드는 공제 를 지향합니다. 여러분의 삶에서 공제가 출발하기 위해서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통계법 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비 밀이 보장되며 연구목적 외의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사 용하지 않습니다.
수요조사는 2020년 1월 7일까지 진행됩니다.
맨위로